티스토리 뷰
2021. 1. 10. 01:30 휴롬 고객 서비스센터 확인
휴롬 고객 서비스센터 확인
좋아하는 색은 따로 있지만 초록색을 보면 왜인지 모르게 마음도 편해지고 눈도 편안해 집니다.
그래서 음식도 초록색이면 몸에 좋을거 같고 해서 더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휴롬 고객 서비스센터 확인을 해보았습니다.착즙기를 사용을 하다가 휴롬 고장이 났을 때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알 수 있겠죠.
집에는 언제 산지도 모르게 오래된 휴롬 착즙기가 있는데요. 일주일에 정말 많이 사용을 하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잔고장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세척을 하는게 조금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 건강한 쥬스 한잔 마시기에는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착즙기는 홈쇼핑인가 어딘가에서 재료는 통채로 넣고 편하다는 것을 보고 혹해서 사게 되서 그 뒤에 잘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채소나 과일을 사는데 비용이 더 들어가긴 하죠.
이렇게 잘 쓰고 있는 휴롬 착즙기가 문제가 발생이 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제조사에 문의를 해보아야 하겠죠.
자주 있는 일은 아니다 보니 아마 휴롬 전화번호를 기억을 하고 있거나 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AS센터 위치는 현재 기준으로는 전국에 두 곳 있습니다.
휴롬 고객 서비스센터 본사는 김해에 있습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60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서울 강남점이 있는데요 강남구 도산대로 164 B2층입니다.
대표 휴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11번입니다.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이 되고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보통 고장이 나면 대표 센터에 전화를 해서 방문을 할 수 없는 경우 택배를 보내서 주고 받게 됩니다.
그럴 때 알아두면 편하겠죠. 휴롬 착즙기를 사용중에 as를 받아야 하거나 부품등이 필요한 경우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신뒤에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보시면 관련된 내용이 나오겠죠.
페이지를 진입해 보시면 아래쪽에 신청하기 메뉴가 보이니 여기서 휴롬 as를 문의해 볼 수 있겠죠.
신청을 홈페이지에서 할 때에는 로그인을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메인 본사 홈페이지다 보니 착즙기/스팀팟/티마스터/믹서기등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읽어보셔도 더러는 해결을 손수 할 수 있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물론 파손이나 고장을 막기 위해 통으로 넣어도 딱딱한 씨등은 미리 제거를 하시는 편이 좋겠죠.
사용상 주의사항등을 미리 읽어보는 것도 제품을 오래 쓰는 방법중의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