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1. 8. 02:03 집에 불이 나는 꿈 해몽

집에 불이 나는 꿈 해몽

저는 짧게 잠들어도 꿈을 자주 꾸는 편입니다. 대부분은 금방 잊어먹게 되는데 간혹 집에 불이 나는 꿈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해몽을 찾아보게 됩니다.


불이 나는 형태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을 하게 되는 꿈 내용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꿈 속에서의 감정이 간혹 깨어났을 때도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꿈속에서 슬프고 무서웠던 감정이라고 깨어나서도 무조건 해몽이 안좋은 경우는 없

습니다.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불이 활활 타오를 수록 길몽이라고 일컷어 집니다. 그래서 큰 불이 나거나 주변에 불을 꿈에서 보게 되는 경우는 꼭 무슨 내용인지 찾아보게 되기도 합니다.


불꿈 중에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상황별로 어떤 부분과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재산과 관련이 있습니다.꿈 속에서 활활 타면 탈수록 재산도 그만큼 늘어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수도 있겠죠.


그러니 불이 나서 탄다고 무서워 말고 더 많이 타길 바래야 하겠죠.


그 밖에 불과 관련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타는 불 옆에 있다가 화상을 입는 꿈

진행중인 일이 결과를 맺거나 주변에 새로운 지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새로 산 집에 불이 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보다 새로운 일이나 기회가 발생을 하게 된다.


불이 나고 있는 집에서 빠져 나오는 꿈

곤란한 일이나 머리를 아프게 하던 일들이 비로소 해결이 되는 꿈으로 풀리지 않던 실마리를 찾게 된다.


불을 끄는 꿈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몸조심을 해야 하거나 친한 주변 지인과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어렸을적의 집이 불에 타는 꿈

추억과 상징과도 같은 어렸을 적에 살았던 집이 나타나 불이타고 있다면 운전이나 각종 사고를 조심해야 할 일이 발생을 한다.


아무도 살지 않는 빈집에 불이 나는 것을 볼 때

스스로 독립을 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해야 함을 의미하며 혼자였을 경우는 자신감이 부족하여 일을 그르치게 되나 보다 진취적인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



불이 얼굴을 알 수 없는 누군가와 나의 주변으로 감싸서 번지는 꿈

주변에 친하게 지내고 있는 지인과 좀더 강한 유대감이나 호흡이 잘 맞아 떨어질 일이 생긴다.


집에 불이 나는데 도망가는 꿈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활활 타던 불이 서서히 꺼지는것을 보는 꿈

뜻밖의 재산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투자를 하고 있다면 손해를 보게 된다.



불에 다 타서 재만 남았을 때

사업을 하고 있다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주변에서 사고가 일어남을 암시한다.


몸이나 옷에 불이 붙는 꿈

생각지 못하게 좋은 경사가 집안에 생기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성과를 올릴 일이 발생한다.


불길이 번져가고 있는데 비가 오서 꺼지는 경우

직장을 잃을 수 있거나 평온하게 여기던 일들에 트러블이 발생한다.



다타고 남은 빈공터에 다시 집을 짓는 꿈

어려움을 극복하고 조금씩 원하던 일들이 풀리게 된다.


불꿈은 보통 재산과 비견이 되기도 합니다. 불의 색 그리고 불타는 정도에 따라서 활활 탈수록 재산은 더 크게 얻을 수 있다는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반면에 그랬던 불길이 서서리 꺼져가거나 재만 남게 되는 경우는 좋은 의미보다는 보통 안좋은 쪽으로 나타나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꿈은 꿈일 뿐 아침에 해몽을 보고 좋은 꿈을 꾸었다는 것만으로 하루를 힘차게 시작을 할 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