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 1. 28. 14:06 디원tv 채널번호 방송사별로 어떻게?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은 디원tv 채널번호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채널번호는 방송사별로 다르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통일을 할려고 한것 같지만 또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이는 어느 케이블방송사라도 비슷한 부분입니다.

디원tv는 주요 드라마나 예능등의 프로그램의 재방송을 많이 해주는 채널입니다.편성표등을 통하면 미리 보고 싶은 부분을 볼 수 있어서 편리하기도 한데요.tv로 시청을 할 경우 내가 이용하고 있는 방송국에 따른 채널번호는 궁금할 따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같은 방송사라도 번호가 다를 수 있으며 지역별로도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가면 이러한 내용도 바뀔 수 있는 부분이기에 참고 정도만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디지털방송인지 구별과 지역별로 어떻게 디원tv는 구성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방송사업자는 티브로드밴드, 씨앤앤, 에이치씨엔, 씨제이 헬로비전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디원tv 채널번호를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추후에 변경이 될 수 있는 부분이라면 최신 자료가 올라오는 방송사페이지를 보시는것이 제일 정확할텐데요.

 

디원tv는 KMH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러 채널중의 하나입니다.KMH는 한국의 미디어기업입니다.

따라서 케이엠에이치의 디원TV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ikmh.co.kr/index2.php

 

채널번호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ikmh.co.kr/04_done/info.php?pageNum=4&subNum=6

방송 채널 특성상 자주 바뀌는 경우는 없지만 이러한 곳을 참고 하시거나 이용하시는 방송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시면 상품별로 채널번호를 정확하게 파악 하실 수있습니다.

 

참고로 IPTV를 이용중이시라면 스카이라이프는 56번

SK는 45번, LG는 66번, KT는 96번입니다.

 

드라마 및 버라이어티를 지나간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때 자주 보게 되는 채널인데요.주로 제가 선호하는 방송을 많이 해줘서 그런지 보는 빈도수가 높은거 같습니다.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