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4. 8. 12:56 광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알아보기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각 지역마다 도시가스 회사는 조금씩 다른데요. 개별 회사 연락처로 문의를 해봐도 되겠죠.
오늘은 광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광주는 해양에너지 한곳에서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대표 전화번호는 1544-1115번입니다.
업무처리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도 시간은 같습니다.
그리고 가스 누설등의 긴급 사고접수는 시간에 관계없이 어느때나 가능합니다.
이사를 가야 하거나 등의 전출 전입시에는 하루전에 미리 예약을 하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관리 업무로는 매월 사용량 검침과 가스 요금 고지서를 보내게 되겠죠.
그 밖에도 가스 계량기 교체나 이사시 가스 기구에 대한 연결이나 철거, 교체등의 업무를 보게 됩니다.
현재 광주는 3곳에서 고객센터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대표번호인 1115번으로 모두 같고 관할 지역이나 센터 위치만 다르겠죠.
먼저 동북 고객센터는 광주광역시 북구 태봉로 83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할지역으로는 광주 광역시 동구 및 북구가 됩니다.
요금 안내나 자동이체 관련 문의등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서남 고객센터는 서구 대남대로 440 프뢰벨 사옥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할 지역은 서구/남구입니다.
마지막으로 광산 고객센터는 광산구 하남대로 150이고 관할 구는 광산구 하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별 서비스는 청구나 미납에 대한 요금 안내, 연소기 연결 및 철거 예약이나 기타 등의 문의를 주로 보고 있는데 센터별로 비슷합니다.
해양에너지 홈페이지를 통하면 요금조회나 요금 납부 및 온라인 고지서등에 대한 부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광주 도시가스 고객센터를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